드라마 남남 웹툰 원작 몇부작 인물관계도 줄거리 -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남남은 23년 7월 17일(월) 첫 방송되는 12부작 드라마로 대책 없는 엄마와 쿨한 딸의 동거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상세 정보 알려드릴게요.
드라마 남남 웹툰 원작
드라마 남남은 정영릉 작가의 두 번째 웹툰으로 2019년 8월부터 22년 2월까지 연재되며 누적 조회 수 2,500만을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은 웹툰입니다. 웹툰 남남이 주목받은 이유는 흔하지 않은 관계성 때문인데요. 엄마 김은미는 학창 시절 딸 진희를 낳은 아주 젊은 엄마이지만 그렇다고 동정을 바라는 캐릭터는 아닙니다.
그저 김은미는 김은미, 20대가 된 딸도 김진희일 뿐 둘의 모녀관계는 굉장히 쿨하며, 그들 주변의 관계 또한 그냥 남남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닙니다. 하지만 그 관계 속에서 작가의 통찰력이 빛을 발하는 작품으로 생각지 못한 전개와 일상의 일들을 기가 막히게 조합하여 한 편의 시트콤 같으면서도 깊은 공감을 자아내는 작품입니다.
드라마 남남 인물관계도
드라마 제목 : 남남
방송 : 지니 TV, 티빙
첫방송 : 7월 17일 (월) 밤 10시
몇부작 : 12부작
제작사 : 바람픽쳐스, 아크미디
연출, 극본 : 이민우, 민선애
등장인물 : 전혜진, 최수영, 안재욱, 박성훈, 김혜은, 김상호, 김영옥, 양희경, 이용이, 김동수, 서예화, 임성균, 안소요, 손소망, 최우정
웹툰 원작 드라마 남남 남이 되고 싶은 모녀 관계 김은미(전혜진 님)와 딸 김진희(최수영)를 중심으로 모녀의 썸과 사랑을 담은 코믹 힐링 가족극으로 원작 웹툰과 거의 100% 싱크로율을 잘랑하는 모녀 케미를 담고 있습니다.
김은미 역 전혜진
전혜진 배우님은 29살의 딸을 두었지만 보통의 엄마와 다른 자기감정에 정말 솔직해 딸과 자주 티격태격하는 미혼모이자 철부지 엄마로 여전히 예쁘고 통통 튀는 걸크러쉬 물리치료사 김은미 역을 맡았습니다.
함께 연기했던 최수영 배우님은 전혜진 배우가 연기한 김은미 역이 물 만난 캐릭터처럼 여태까지 어떻게 참고 살았나 궁금할 정도로 너무 잘 어울렸다고 한네요.
김진희 역 최수영
최수영 배우님은 파출소 순찰 팀장으로 일하지만 사건보다는 철부지 엄마 단속이 시급한 김은미의 쿨한 딸 김진희 역을 맡아 서른을 앞두고 딸로서의 역할과 엄마와의 관계에서 늦은 사춘기를 맞는 캐릭터를 연기했습니다.
전혜진 배우님은 최수영과 처음부터 끝까지 우리가 원래 친했었나라고 할 정도로 너무 편했다며, 극 중 케미를 언급하며 모녀 지간의 연기를 기대하게 했습니다.
박진홍 역 안재욱
안재욱 배우님은 평상시 정해진 루틴대로 살며 자기 의견을 적극적으로 말하는 스타일이 아닌 소극적 성격이지만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자기만의 모습으로 사랑을 이끌어가는 이비인후과 전문의 박진홍 역을 맡았습니다.
은재원 역 박성훈
박성훈 배우님은 김진희의 경찰대 선배이자 파출소 소장으로 겉바속촉으로 표현되는 인물로 진희와 썸을 타게 될 은재원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 줄거리
엄마(김은미)는 고딩 때 날(김진희) 낳았다. (엄마 김은미) '야, 우리도 클럽 가자' (딸 김진희) '엄마는 입구 컷이야, 들어가지도 못해'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동거이야기 웹툰 원작 드라마 남남은 단발의 똑 닮은 자매 같은 외모의 모녀이야기로 시도 때도 없이 티격태격 살벌한 한집살이가 이어집니다.
엄마 은미는 일터에서 통통 튀는 걸크러쉬 물리치료사로 딸 진희는 파출소 순찰 팀장으로 일하며 각자의 일상에 썸과 사랑을 담으며, 남은 인생 남으로 살지 고민하다가도 곁에 없으면 보고 싶은 가족과 남남인 주변이야기를 따뜻하게 담은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남남 웹툰 원작 드라마 살펴보았습니다. 예고편만 잠깐 보았는데 전혜진과 최수영의 모녀케미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두 남자들과의 썸과 사랑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해서 본방사수해야겠습니다.
요즘 드라마 또 뭐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