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례대첩 드라마 몇부작 인물관계도 캐릭터 소개 - 로운과 조이현 주연의 혼례대첩이 순정복서 후속 드라마로 10월 30일(월) 밤 9시 45분에 KBS 2TV에서 첫 방송됩니다. 어떤 내용을 담고 있고, 인물관계는 어떻게 되는지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혼례대첩 드라마 몇부작
혼례대첩 드라마는 16부작 드라마로 황승기와 김수진 PD가 공동 연출을 맡았고, 영화 키다리 아저씨를 각색하고, 대박부동산을 집필한 하수진 작가님이 극본을 담당하였습니다. 웨이브와 넷플릭스에서도 방영되며, 넷플릭스의 경우 방송 직후 1시간 뒤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혼례대첩 인물관계도
혼례대첩은 부마(공주의 남편)로 등장하는 심정우와 남편을 일찍 떠나보내 과부가 된 좌상집 둘째 며느리 정순덕의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 멜로드라마입니다.
현세대로 얘기하면 돌싱이 된 조선시대 남녀주인공이 아직 결혼하지 못한 노처녀, 노총각의 사랑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중매 프로젝트로 조선판 러브 액츄얼리를 연상케 하는 다양한 커플들의 사랑이야기가 유쾌하고 따뜻하게 펼쳐질 예정인데요.
혼례대첩 드라마 주인공 심정우(로운)와 정순덕(조이현)을 제외하고 44명의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합니다. 그러다 보니 인물관계도를 만드는 것이 여간 쉬운 일이 아닌데요. 제작진이 아닌 팬이 만든 인물관계도를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혼례대첩 캐릭터 소개
심정우 역 로운
로운 배우님이 맡은 심정우는 출중한 외모에 못하는 게 없는 능력남으로 공주의 눈에 띄어 공주의 남편인 부마가 되었지만, 혼롓날 공주가 쓰러지면서 열일곱 살에 홀아비가 되면서 요즘말로 돌싱이 된 캐릭터입니다.
돌싱이 된 이후 커플들만 보면 울분으로 가득 찬 일상을 보내게 된 정우는 결국 울분을 참지 않고 혼인 무효 상소를 8년 동안 매일 같이 올리는데, 어느 날 임금님(장인)이 원녀와 광부 문제를 해결하면 부마의 신분을 벗어나게 해 주겠다는 약속에 중매쟁이 정순덕을 찾아가며 우당탕탕 로맨스가 시작됩니다.
*원녀란? 스무 살이 되도록 혼인을 하지 못한 노처녀를 원한을 가진 여자라는 뜻의 원녀라고 함
*광부란? 공허한 남자라는 뜻의 노총각을 일컫는
심정우 주변인물들
김오봉(김현목) : 정우의 집사
유의원(김건호) : 정우의 주치의
심명우(김연우) : 정우의 형
심진호(이상구) : 정우의 아버지
임금(조한철) : 조선의 왕, 정우의 장인
효정공주(박채영) : 공주, 정우의 아내
정순덕 역 조이현
조이현 배우님이 맡은 정순덕은 어린 나이에 혼인을 했지만 남편을 일찍 떠나보내고 청상과부가 되면서, 본인이 더 이상 사랑을 할 수 없게 되자 타인의 사랑을 맺어주며 만족감을 느끼는 중매쟁이로 변신하는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부마의 신분을 벗어나기 위해 어느 날 순덕에게 찾아온 정우를 위해 중매쟁이의 사명감으로 원녀 혼례 프로젝트에 뛰어들지만 연애는 1도 모르는 샌님 정우와 사사건건 부딪치지만, 어느 순간 둘 사이의 로맨스가 피어나기 시작합니다.
정순덕 주변인물들
정순구(허남준) : 순덕의 오빠. 비혼주의자
개동이(방은정) : 좌상집 찬비
조인국(윤여원) : 순덕의 남편
조근석(김시우) : 순덕의 아들
요즘 드라마 또 뭐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