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 출연진 몇부작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넘버스는 6월 23일(금) mbc 첫 방송되는 드라마로 그룹 인피니트 김명수와 이성열이 동반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럼 넘버스 드라마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넘버스 드라마 어떤 내용?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은 베일에 가려져 있던 회계사라는 직업을 전면에 내세운 드라마로 학연 지연으로 똘똘 뭉친 거대 회계 법인의 부조리에 맞서 고졸 출신 회계사 장호우(김명수)가 등장해 가장 회계사답지만 또 가장 회계사 답지 않은 방식으로 정의를 실현해 가는 휴먼 오피스 활극이라고 하네요.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 인물관계도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 인물관계도입니다. 회계사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답게 생소한 단어들이 보입니다. 태일회계법인 고졸 출신 딜파트 신입회계사 뉴스텝 장호우(김명수)와 한승조(최진혁) 딜파트 시니어 매니저 그리고 한승조의 아버지 한제균(최민수) 딜파트 부대표를 중심으로 내용이 전개됩니다.
회계 직무는 3년차 이상 회계사 시니어 어쏘와 10년 차 전 후 부장급 회계사인 시니어 매니저 그리고 이사 직급의 회계사 디렉터, 회계법인의 수익을 나누는 지분 보유 회계사 파트너 등의 독특한 직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실제 업계에서 쓰는 용어들까지 디테일하게 살린 오피스 드라마로 그들의 관계 속에 돈과 엮이며 피 터지는 경쟁을 하게 됩니다.
출연진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 드라마의 가장 핵심이 되는 4명의 주인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장호우 역 김명수
김명수 배우님은 군 제대 후 첫 작품으로 고졸 출신 회계사 면접 프리패스 비주얼에 타고난 숫자 감각과 탁월한 임기응변 능력을 탑재한 학벌 빼고 다 가진 사기캐릭터 장호우 역을 맡아, 학벌로 차별당하면서도 거대 회계법인에 맞서 정의를 실현시키는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한승조 역 최진혁
최진혁 배우님은 태일회계법인의 핵심이자 비밀을 지닌 실력파 회계사 집안 좋고 학벌 좋고 완벽한 슈트핏까지 다 갖췄지만 깜빡이 없이 들어오는 아버지의 잔소리에 이유 있는 반항으로 명문대 아니면 명함도 못 내밀 회계법인에 고졸 회계사 장호우를 채용한 장본인으로 장호우 앞에만 서면 마음이 약해지는 한승조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한제균 역 최민수
최민수 배우님은 태일회계법인의 실세이자 최상위 포식자로 회계사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으며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몸소 실천하는 듯 보이나 뒤에서는 뒷담화 작렬하는 빌런 끝판왕으로 아들 한승조도 손절한 욕망이 끝이 없는 아버지 한제균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진연아 역 연우
연우 배우님은 똑 부러지는 말솜씨에 미모까지 겸비하며 신입회계사의 관심을 한몸에 받는 시니어 어쏘로 질문 많은 신입회계사 장호우가 계속 신경 쓰이는 사수 진연아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 몇부작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은 총 12부작 드라마로 타이거 스튜디오와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고 두 번째 남편과 모두 다 쿵따리를 연출한 김칠봉 감독님이 연출을, 극본에는 정안, 오혜석 작가님이 맡았습니다. mbc 뿐만 아니라 wavve를 통해서도 드라마 방영됩니다.
티저
요즘 드라마 또 뭐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