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드라마 씬스틸러 4인방 누구? - 드라마 킹더랜드는 5% 대 첫방 시청률로 산뜻하게 출발했는데요. 첫 방송 후 구원(이준호)과 천사랑(임윤아) 외 눈에 띄는 씬스틸러 4인방이 있었습니다. 구원의 비서가 된 인턴동기 노상식(안세하)과 윤아의 동고동락 절친 오평화(고원희)와 강다을(김가은) 곧 등장할 이로운(김재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킹더랜드 드라마 씬스틸러 4인방
노상식 역 안세하
노상식 역의 안세하 배우님은 킹더랜드 드라마 첫 방송에서 구원의 인턴 동기로 등장해 구원의 도움으로 진상 상사로부터 벗어나 구원의 비서가 되는데요. 눈치 빠르고 상황판단이 빠르지만 유독 구원에게만 눈치 없고, 비위 못 맞추고, 마음에 없는 말은 죽어도 못하기에 구원은 노상식을 믿는데요.
구원의 노브레이크 마이웨이에 노상식의 팩폭은 구원을 구원해 주기도 하기에 구원과 노상식의 브로맨스도 킹더랜드 드라마의 또 다른 차별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준호 배우도 제작발표회에서 안세하 배우와의 호흡에 대해 '극 중에서 구원과 노상식은 정말 환장의 케미인데, 실제로 이준호와 안세하 님과의 호흡은 환상의 케미였던 것 같아요. 일단 척하면 척하는 느낌이 들었고, 아이디어를 서로 냄에 있어서 주저함이 없었고,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와중에도 서로를 존중하고 이런 게 굉장히 깔끔한 그런 관계였어요.'라고 말할 정도로 호흡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안세하 배우님은 1986년생으로 2011년 연극 '뉴보잉보잉 1탄'으로 데뷔했습니다. 배우로써 쌓아온 명성도 훌륭하지만 감탄사 나오는 노래 실력으로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며 배우계의 김동률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2017년에는 11년 만에 다시 만난 지금의 아내와 약 1년여의 연애 끝에 결혼을 해 현재는 두 딸의 아빠이기도 합니다.
오평화 역 고원희
임윤아의 절친 3인방으로 등장하는 오평화 역의 고원희는 킹에어 승무원역을 맡았는데요. 킹더랜드를 보면서 승무원 복장이 너무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알보고니 아시아나 항공 광고모델 경력이 있네요. 게다가 얼마 전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연애대전에서도 잘생긴 남자만 보면 금사빠 되는 승무원 신나은 역할을 맡았는데 킹더랜드까지 2 연속 승무원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고원희 배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는 아시아나 대한항공을 거쳐 킹그룹의 킹에어로 이직했어요'라며 글을 남겨놓았는데요. 이정도면 거의 승무원으로 사람들이 착각하지 않을까 싶네요.
고원희 배우는 1994년생으로 170cm의 큰 키에 2010년 CF '우리들 체어'로 데뷔했고, 지난 22년 10월 연상의 사업가와 약 1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린 새댁이었습니다. 앞으로 킹더랜드에서는 승무원 후배 이로운(김재원)의 직진로맨스를 받게 될 예정으로 구원, 천사랑 커플에 이어 오평화와 이로운의 로맨스까지 기대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다을 역 김가은
킹더랜드 드라마 강다을 역의 김가은은 절친 3인방 중 가장 먼저 결혼한 유부녀이자 킹그룹 계열 면세점 '알랑가'의 매출왕이자 남편에게는 내조의 여왕, 시어머니에겐 착한 며느리, 딸에게는 최고의 엄마로 모든 걸 완벽히 해내는 슈퍼우먼입니다. 하지만 주변사람들을 먼저 챙기다 보니 항상 손해만 보는 다'을'인 삶을 살아왔는데요. 그러다 내가 챙겨야 할 가장 중요한 사람은 '나'라는 걸 깨닫게 됩니다.
김가은 배우는 1989년생으로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전공하고,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에 SBS 드라마 '스타일' 단역부터 시작해 조금씩 인지도를 쌓아온 배우인데요. 최근에 슈룹에서는 애교 많고 맑고 순수한 중궁전 시녀 출신, 승은후궁 수장, 보검군 엄마 태소용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가끔씩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가은 KIMGAEUN을 통해 일상을 보여주기도 하고 유기견 임시보호하는 모습도 올라오는 등 유기견 문제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 멋진 배우입니다. 킹더랜드 드라마에서의 활약도 기대가 됩니다.
이로운 역 김재원
킹더랜드 드라마 마지막 씬스틸러는 이로운 역의 김재원 배우입니다. 김재원 배우는 킹에어 승무원으로 훈훈한 외모덕에 사내 여직원들의 대시가 끊이지 않는데요. 하지만 이로운의 시선은 늘 팀원을 위해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는 자신의 선배 오평화를 향해 있습니다. 평화가 좌절하고 방황할 때마다 늘 나침반이 되어줍니다.
김재원 배우는 2001년 생으로 187cm의 큰 키와 웃음이 매력적인 배우인데요. 2018년 2019 S/S 컬렉션 솔리드옴므 모델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미스틱 액터스 소속으로 배우활동은 2021년 부터 시작해 2022년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자신의 롤모델인 차승원의 아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김재원 배우는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 돼서 다양한 작품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인터뷰했는데요. 킹더랜드 드라마를 통해 대세배우로 거듭나면 좋겠습니다.
▶ 관련글 추천 : 킹더랜드 드라마 인물관계도 총정리
요즘 드라마 또 뭐 하지?